본문 바로가기
인생 꿀팁 대방출

[거여동맛집] 산삼캐는 심마니가 직접 운영하는 건강식 삼계탕 맛집, 심마니 백숙을 다녀 왔습니다.

by 설림픽 2022. 10. 2.

마천동맛집

심마니 백숙

주소 : 서울 송파구 마천로 254 202호 심마니백숙
운영 시간 : 11:00 ~ 22:00
연락처 : 0507-1436-7004

거여동맛집

안녕하세요.

설림픽입니다.
오늘은 마천동 맛집, 거여동 맛집인 '심마니 백숙'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첫 사진만봐도 딱 어떤 곳인지 알겠죠?

건강에 좋은 재료들만 사용한 백숙입니다. 
약초꾼 심마니가 직접 운영하는 백숙집이라 완전 보양식입니다.

마천동맛집

주인 심미니가 직접 캐온 산삼도 직거래한다고 써있습니다.
건강해지고 싶으신 분들, 산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핫플레이스일거 같네요.

거여동맛집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부터 심상치 않은 곳임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 삼계탕집 맛나요..?)

한의원 보약짓는 곳 같은 포스입니다.

마천동맛집

조명들도 약초색이랑 깔맞춘한 듯이 잘 어울리네요..ㅋㅋ

거여동맛집

늦은 점심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은 많았습니다.

마천동맛집

메뉴판을 보니 능이오리백숙도 있네요.
저희는 건강식 삼계탕을 먹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능이오리백숙을 먹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오리 백숙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기 메뉴판에 산삼백숙 보이시나요?
가격이 최소 100만원에서 1억...ㅋㅋ
식당 메뉴판에서 1억이라는 가격은 처음 봤네요.
그만큼 자부심이 있으시단 말씀이겠죠?

거여동맛집마천동맛집

약초들이 장난이 아닙니다.
도라지도 있고, 산삼도 있고...
칡뿌리도 있습니다.

다 먹으면.. 몸이 엄청 건강해질 것 같습니다.

거여동맛집마천동맛집
거여동맛집

이렇게 구경을 하며 자리에 앉았는데 왠 주전자를 주시네요.
주전자에 물을 따라보니 약초물이었습니다.
한모금 마시는 순간 약초향이 장난 아니었어요.


ㅋㅋ 압도적인 약초병 디피를 보고 마시는 약초물이라니..
안믿을 수가 없겠죠?

마천동맛집

조금 지나니 삼계탕도 나왔는데
삼계탕도 완전 몸에 좋을거 같다는...

완전 제대로 건강식 삼계탕입니다.

거여동맛집

보글보글 완전 김이 장난 아니에요.

마천동맛집

백숙도 실합니다.

거여동맛집

백숙 국물도 맛있었어요.

마천동맛집

백숙 안에는 대추, 인삼, 찹쌀등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거여동맛집

한그릇 다 먹고나니 든든했어요.

마천동맛집

이건 다른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던 능이오리백숙입니다.
사실 능이오리백숙이 더 유명한가봐요.


음식점이 2층이라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를 찾기가 어려웠는데
아래 사진 순서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거여동맛집

간판을 보고 들어갑니다.

마천동맛집

계단에서 안내판이 보이네요.

거여동맛집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능이오리백숙, 건강식 삼계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천동 맛집 심마니 백숙
거여동 맛집 심마니 백숙을 추천합니다.

댓글